예린 미니 2집 ‘Ready, Set, LOVE’ 금일(23일) 네모 앨범 발매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3.08.23 14: 53

 가수 예린이 오늘(23일) 미니2집 ‘Ready, Set, LOVE(레디, 셋 러브)’를 네모 앨범으로 발매한다. 타이틀곡 밤밤밤(Bambambam)은 시티팝과 신스웨이브 디스코가 결합, 레트로 감성을 물씬 품기는 댄스곡이다. 헤어진 연인이 생각나는 깊은 밤, 떠오르지 않도록 애쓰는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예린의 매력을 잘 담아내고 있다. 시원하고 펑키한 기타 리프가 돋보이는 ‘루프탑(Summer Charm)’과 일렉트로닉 펑크의 열기가 가득한 ‘THE DANCE(더 댄스)’까지 레트로 느낌을 물씬 풍기며 미니 2집에 담겨있다.
네모 앨범 발매와 함께 예린의 대면 사인회, 온라인 사인회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내일(24일)까지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며, 응모자 전원에게 예린의 미공개 포토 카드가 지급된다. 

레트로 게임기 컨셉의 예린 미니 2집 네모 앨범에는 앞서 말한 네 곡과 함께 뮤직 비디오 등의 영상과 다운로드 가능한 다채로운 예린의 이미지들이 추가된다. 스마트폰 네모즈 앱에서 QR 코드로 인증하는 네모 카드와 자켓, 뮤직비디오, 셀피 포토 카드들로 구성됐다. 네모 앨범의 콘텐츠는 다국어로 제공된다. 앨범 발매 이후에도 다양한 콘텐츠와 기능이 업데이트되어 소장 가치 있는 앨범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2022년 첫 솔로 앨범 ‘ARIA(아리아)’로 솔로 아티스트로서 활동을 시작한 예린은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하며 전세계적인 인기를 보여준 바 있다. 이번에도 예린은 네모 앨범과 함께 전세계 팬들에게 다가가며 그녀의 다양한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nyc@osen.co.kr
[사진] 빌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