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무진X함은정X창조 등, MBC 새 예능 '뮤직인더트립' 31일 첫방 [공식]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3.08.22 14: 48

MBC 새 예능 프로그램 ‘뮤직인더트립’이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31일(목)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예능 프로그램 ‘뮤직인더트립’은 싱어송라이터의 지역 SONG 창작 프로젝트로 음악을 벗 삼아 펼치는 가수들의 날것 그대로가 고스란히 담긴 여행 예능이다.
‘뮤직인더트립’은 전남 강진, 충북 단양, 경북 고령 등 총 세 지역으로 나뉘어 여행이 진행된다. 개성 넘치는 세 팀이 짝을 이루어 각기 다른 지역에서 여행을 즐기는 만큼 추억이 음악이 되는 좌충우돌 3색 여행기가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먼저 직접 작사, 작곡한 히트곡 ‘신호등’으로 큰 사랑을 받은 완성형 싱어송라이터 이무진이 출연을 확정했다. 여기에 티아라 함은정과 틴탑 최종현(창조)은 한 팀으로 모여 달라도 너무 다르지만, 가수와 배우라는 공통점으로 서로의 취향을 알아가는 설렘 충만한 여행을 떠난다.
아이돌 찐친 케미를 자랑하는 대한민국 대표 만능 아이돌 3인방 윤지성, 이진혁, 이대휘는 오직 ‘뮤직인더트립’만을 위해 한자리에 뭉쳤다. 이들은 함께 하면 즐거워지는 찐친들의 청춘 우정 여행기로 시청자들에게 행복과 기쁨을 두 배로 전달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뮤직인더트립’ 출연을 확정지은 유명 싱어송라이터들이 그동안 우리가 잘 몰랐던 개성 넘치는 각각의 지역을 찾아다니며 지역의 가치를 발견할 신곡을 창작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여행 후 완성된 노래는 생생한 버스킹을 통해 최초 공개된다. ‘뮤직인더트립’은 단 하루만이라도 훌쩍 떠나 쉬고 싶은 현대인들에게 위로와 용기를 건네고 지친 일상을 달래주면서 시청자에게 깊은 울림을 선사할 계획이다. 
‘뮤직인더트립’은 총 10부작으로 31일 목요일 오후 5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 monamie@osen.co.kr
[사진] 빅플래닛메이드엔터, 아센디오, 비트인터렉티브, 디지엔터테인먼트, 빌엔터테인먼트, 브랜뉴뮤직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