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 이준혁과 로맨스 호흡? "'인사하는 사이' 출연 검토중"[공식]
OSEN 김나연 기자
발행 2023.08.22 12: 55

배우 한지민이 '인사하는 사이'(가제) 출연을 제안받았다.
22일 BH엔터테인먼트 측은 OSEN에 "한지민 배우가 '인사하는 사이'(가제) 출연을 제안받은 것은 맞지만 결정된 사항은 없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인사하는 사이'는 잘나가는 헤드헌터회사 CEO이지만 일 말고는 혼자 할 수 있는 게 아무것도 없는 강지윤 앞에 완벽함으로 무장한 비서 유은호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20일 오후 서울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영화 ‘밀수’ (감독 류승완) 쇼케이스 및 VIP시사회가 열렸다.영화 ‘밀수‘는 바다에 던져진 생필품을 건지며 생계를 이어가던 사람들 앞에 일생일대의 큰 판이 벌어지면서 휘말리는 해양 범죄 활극이다.배우 한지민이 VIP시사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하고 있다. 2023.07.20 / dreamer@osen.co.kr

앞서 이날 에이스팩토리 관계자는 배우 이준혁이 '인사하는 사이'에서 만능 비서 유은호 역을 제안받고 검토 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특히 이준혁은 2018년 tvN 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 이후 첫 로맨스 장르 출연 소식인 만큼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상황. 이 가운데 한지민이 창업 5년 만에 자신의 회사를 업계 2위로 만들며 20대 여대생들의 워너비로 떠오른 가장 핫한 CEO 강지윤 역을 제안받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두 사람의 로맨스 호흡에 기대가 쏠리고 있다.
한편 한지민은 현재 JTBC 토일드라마 '힙하게'에서 우연히 생긴 사이코메트리 능력으로 동물과 사람의 과거를 볼 수 있게 된 성실한 오지라퍼 수의사 봉예분 역으로 출연 중이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