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수경, '국민 아나운서' 신뢰감…방송→광고 모델 섭렵 활약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3.08.22 10: 48

아나운서 황수경이 홍삼 광고 모델로 선정됐다.
22일 오전 정관장 측은 "황수경을 최근 홍삼 브랜드 정관장의 학생 홍삼 제품 ‘아이패스’의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황수경의 지적이고 우아한 매력과 '국민 아나운서'로 대중들의 신뢰를 받아온 이미지는 물론 황수경이 이 제품을 진정성 있게 대중들에게 소개해 줄 것이라는 믿음으로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황수경은 이번 주 공개되는 온라인 프로모션 광고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광고 모델로서의 활동을 시작한다. 지적이고 성실한 이미지로 남녀노소 많은 이들의 지지를 받아온 황수경이 정관장과 함께 어떤 시너지를 만들어 낼지 기대가 모인다.

황수경 아나운서. 2023.01.25 /jpnews@osen.co.kr

황수경은 소속사를 통해 "평소 부모로서 아이들의 건강에 많은 신경을 쓰는데 항상 즐겨 먹는 제품의 광고 모델이 되어 기쁘다. 건강과 기력에 좋은 홍삼을 통해 많은 청소년이 활력을 찾을 수 있도록 광고 모델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황수경은 1993년 KBS 공채 아나운서 19기로 데뷔, 각종 뉴스와 방송을 오가는 활약을 통해 '국민 아나운서'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고 2015년 프리랜서 선언 후 다양한 방송 활동으로 대중들을 만나고 있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