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컴백을 하루 앞둔 르세라핌(LE SSERAFIM)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분위기를 달궜다.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은 22일 0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일본 싱글 2집 타이틀곡 ‘UNFORGIVEN (feat. Nile Rodgers, Ado) -Japanese ver.-’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이번 티저는 김채원, 허윤진, 카즈하가 신비로운 분위기가 감도는 방 안에 놓인 낡은 책을 향해 발을 내딛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이어 얼굴과 팔에 상처를 입은 홍은채의 손을 잡고 전속력으로 달리는 사쿠라를 비추며 끝나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한 편의 판타지 영화를 보는 듯한 영상미와 흥미로운 스토리라인으로, 원곡 뮤직비디오와는 또 다른 이야기가 펼쳐질 것이 예고돼 기대를 높였다.
르세라핌의 일본 싱글 2집 ‘UNFORGIVEN’은 오는 23일 0시 발매된다. 일본 음악계를 휩쓴 아티스트 아도(Ado)가 타이틀곡의 피처링에 참여해 새로운 매력을 더했다. 이번 신보에는 ‘UNFORGIVEN (feat. Nile Rodgers, Ado) -Japanese ver.-’을 비롯해 ‘ANTIFRAGILE’(안티프래자일) 일본어 버전, ‘Jewelry (Prod. imase)’ 등 총 3곡이 수록된다.
한편, 르세라핌은 일본 싱글 2집 발매 당일인 23일 ‘2023 LE SSERAFIM TOUR ‘FLAME RISES’ IN JAPAN’ 공연을 시작한다. 이들은 오는 23~24일 나고야, 30일~31일 도쿄, 내달 6~7일 오사카 등 3개 도시, 6회에 걸쳐 현지 팬들과 만난다. 일본 데뷔와 동시에 오리콘, 빌보드 재팬 등 주요 차트를 휩쓸며 압도적인 성공을 거둔 이들은 싱글 2집 발매와 투어로 4세대 K-팝 걸그룹 ‘원톱’ 굳히기에 나선다.
/comet568@osen.co.kr
[사진] 쏘스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