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윰블리’ 정유미, 4차원이라는 말에 “저 4차원은 아니거든요” 극구 부인 (‘유퀴즈’)[Oh!쎈 예고]
OSEN 김채연 기자
발행 2023.08.20 19: 02

정유미가 ‘유퀴즈’에 뜬다.
20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매일 사랑스러운 배우! 예능까지 접수한 ‘윰블리’에 대한 모든 것’이라는 제목으로 예고편이 공개됐다.
이날 정유미는 ‘윤식당’ 합류 이후 예능 6년차로 ‘프로 예능인’임에도 불구하고 ‘유퀴즈’ 출연에 떨려하는 모습을 드러냈다. 정작 정유미는 촬영이 시작되자 과감한 멘트로 유재석을 웃음짓게 했다. ‘윰블리’리는 별명에 대해서도 “언제까지 그렇게 불러주실지 모르니까 요즘은 즐기고 있다”고 말했고, 4차원이라는 말에는 “저 4차원은 아니거든요”라고 단호하게 부정하기도.

블리와 블리의 만남이었던 ‘부산행’ 마동석과의 호흡에 대해 정유미의 대답은 ‘삐’처리된 모습이었다. 그러나 그의 대답에 유재석과 조세호가 빵 터지는 모습이 비춰지며 궁금증을 안겼다.
또한 ‘파워F’ 정유미와 ‘파워T’ 이서진의 대화가 공개됐다. 정유미가 ‘낮에 달이 떴잖아요’하자 이서진은 ‘그게 큰일이야?’라고 답했다고. ‘윤식당’에 이어 ‘서진이네’까지 호흡을 맞추고 있는 두 사람의 대화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 외에도 정유미는 성시경과 듀엣을 했던 이야기를 전하며 토크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정유미가 출연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오는 23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된다.
/cykim@osen.co.kr
[사진] 예고편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