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언이 안보현에게 커피차를 선물 받았다.
18일, 유튜브 채널 '시언's쿨'에서는 '드라마 플레이어2 촬영장 투어' 영상이 공개된 가운데 이시언이 배우 안보현에게 커피차를 선물 받아 눈길을 끌었다.
이시언은 "여기는 '플레이어2' 촬영장이다"라며 인사했다. 이시언은 촬영장으로 들어가기 전 "이놈의 인기는"이라며 촬영장에 있는 커피차로 향했다. 커피차는 배우 안보현이 보낸 것.
이시언은 "보현아 이렇게 커피차 보내줘서 너무 고맙다"라며 "너는 진짜 나랑 닮은 점이 너무 많은 것 같다"라고 수줍게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이시언은 자신의 스티커를 붙이며 "장당 5만원"이라고 장난을 쳤다.
이시언은 촬영장으로 들어가 연출가, 카메라 감독에게 먼저 인사를 하고 이야기를 나눴다. 이어 분장실에 들어가서 배우 태원석과 인사했다. 이시언은 "요즘 원석이 핫하다. '사냥개들'에 나왔다"라고 이야기했다. 이때 배우 이준혁이 인사해 눈길을 끌었다.
태원석은 이시언을 보며 "형도 몸을 한 번 만들어야 하는 거 아닌가"라고 물었다. 이에 이시언은 "쓸 때 없는 소리를 한다"라고 말했다. 태원석은 "형의 의지가 중요하다"라고 말했다. 이시언은 "방송 끼고 하면 무조건 해야한다. 실패란 없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시언은 '라이브'에 출연했던 배우 조완기와 인사했다. 조완기는 최근 '야당'이라는 작품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시언은 "'라이브' 했던 애들이 지금 다 잘되고 있다"라고 뿌듯하게 이야기했다.
이날 이시언은 송승헌과 이야기를 나눴다. 송승헌은 "플레이어1 때 이후 5년만이라 너무 좋다"라며 "별 차이는 없는 것 같다. 네가 유부남이 됐다는 게 차이"라며 이시언의 결혼을 언급해 웃음을 자아냈다.
/hoisoly@osen.co.kr
[사진 : 유튜브 채널 '시언's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