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ADYA(에이디야)가 ‘요즘 아이들’의 힙한 감성으로 무대를 장악했다.
에이디야(연수, 서원, 세나, 채은, 승채)는 19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신곡 ‘왜 불러(What's Up?)’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에이디야는 힙한 감성으로 무대를 장악하며 모든 세대를 사로잡았다. 핑크 컬러의 러블리한 매력이 가득한 스타일링으로 무대에 등장한 에이디야는 디바의 원곡 ‘왜 불러’를 재해석하며 추억과 함께 힙한 무드로 통통 튀는 매력을 자랑했다.
에이디야는 ‘퍼포먼스 그룹’ 수식어를 증명하듯 다양한 안무와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의 시간을 순삭했다. 원곡의 포인트 안무를 에이디야 만의 색깔로 소화하며 새로운 느낌을 더했고, ‘요즘 아이들’의 통통 튀는 밝은 매력을 더해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사했다.
에이디야의 신곡 ‘왜 불러(What's Up?)’는 디바를 향한 존경심을 담은 노래로 1990년대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왜 불러’를 에이디야의 색깔로 재해석한 곡이다. ‘퍼포먼스 그룹’이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인트로와 제스처 등 직접 안무에 참여해 무대 보는 맛을 더하고 있다.
한편, 에이디야는 각종 음악 방송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