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 신동엽과 19금 개그…'SNL4' 오늘 공개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3.08.19 11: 36

가수 겸 방송인 성시경이 'SNL'식 개그에 도전한다.
19일 오후 쿠팡플레이 코미디쇼 'SNL 코리아' 시즌4에서는 폭발한 예능감으로 역대급 애드리브가 난무한 성시경 편이 공개된다.
성시경은 이날 오프닝 무대에서 인기곡 ‘너의 모든 순간’을 부르며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공연으로 방청객들의 마음을 촉촉하게 적셨다. 감미로운 오프닝은 시작이었을 뿐 이어 그는 “짜릿한 시간을 선사해 드리겠다”며 수위를 넘나드는 거침 없는 솔직함으로 분위기를 한껏 달궜다. 

성시경은 달달한 목소리만큼 아찔한 코미디 '포텐'을 터뜨리며 역대급 'SNL' 무대를 만들었다. 성시경의 먹방 유튜브 ‘먹을텐데’를 패러디한 테니스 ‘쳐볼텐데’ 코너에서 그는 스위트한 남자친구지만 테니스 학원만 가면 여자친구 주현영과 연락이 두절되는 강습생으로 등장해 강사 신동엽과 아슬아슬한 19금 수위의 개그를 선보인다.
이어 ‘스마트홈’ 코너에서는 성시경의 역대 최고 밈인 ‘모다 시경’을 아낌없이 패러디한다. AI 집사로 등장한 성시경은 ‘고막남친’ 목소리를 장착하고 다정도 병이라는 것을 증명하며 반전 웃음을 안긴다.
여기에 퇴근 후 알콜 탐험기를 통해 애주가의 면모를 제대로 보여준 ‘고독한 애주가’ 코너, 진짜보다 더 진짜 같은 가짜 가수 ‘성식이 형’으로 분한 ‘모창 가수 유랑단’ 코너 속 파격적 댄스와 노래까지 성시경은 콘서트, 예능 등 그 어디에서도 선보이지 않았던 화끈한 코미디 연기를 하며 SNL 레전드를 완성했다.
‘SNL 코리아’ 시즌 4 성시경 편은 오늘(19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쿠팡플레이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