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라이징 아티스트 리오(LEO)가 미국 방송에서 데뷔 후 첫 인터뷰를 가졌다.
리오는 18일 오전(한국 시간) 미국에서 방영된 아이하트라디오(iHeartRadio)의 '조조 라이트(JoJo Wright)'에 출연해 직접 데뷔 소감을 밝혔다.
이번 인터뷰는 리오의 데뷔 후 첫 공식 스케줄이다. '조조 라이트'는 앞서 블랙핑크, 더 키드 라로이(The Kid LAROI) 등 세계적인 팝 스타들도 출연한 바 있는 현지 인기 콘텐츠다.
이날 방송에서 리오는 "연습생 때부터 떠나지 않고 저를 기다려준 사람들이 있어서 감사하다"라며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특히 데뷔 1일차 신예임에도 리오는 긴장하지 않고 유창한 영어 실력으로 인터뷰에 응해 눈길을 모았다. 이에 진행자인 조조 라이트 또한 "첫 인터뷰라니 말도 안 된다"라며 감탄했다.
한편, 리오는 17일 데뷔 싱글 'One Look (원 룩)'을 발매하며 글로벌 음악 씬에 출사표를 던졌다. 이어 이날 '조조 라이트' 출연과 19일 'KIIS FM K-POP VILLAGE AT KCON LA 2023 (키스 FM 케이팝 빌리지 앳 케이콘 LA 2023)'에서의 데뷔 무대를 비롯해 활발한 미국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리오는 계속해서 아이하트라디오와 함께한 글로벌 프로모션을 이어가며,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