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S 9595쇼 특집 '힘내세요 여러분'에서 '싱글벙글쇼' 원조 짝꿍DJ였던 강석과 김혜영이 모처럼 재회해 청취자들에게도 반가움을 안겼다.
18일 오후, 12시10분부터 방송된 TBS 9595쇼 특집 '힘내세요 여러분 (서울,수도권 95.1Mhz 연출: 김현우, 작가: 김성)' 생방송에서 '싱글벙글쇼' DJ였던 김혜영과 강석이 재회했다.
먼저 오프닝에서부터 김혜영은 "TBS 교통방송에서 처음 인사드린다, MBC에서 33년 동안 싱글벙글쇼를 진행하면 라이벌 프로그램이던 9595쇼에 제가 나올 줄은 꿈에도 생각하지 못했다"며 인사했다. 이에 강석도 "사실 저도 꿈에도 생각 못했다"며 맞장구쳤다.
이어 강석은 "제가 김혜영 양과 33년 동안 싱글벙글쇼를 함께 하고 헤어진 뒤 3년 3개월 만에 TBS 스튜디오에서 다시 만났다"며 남다른 감회를 전했고, 김혜영도 "우린 라디오를 통해 국민들을 위로하고 기쁨을 나누며 인생을 보낸 사람들"이란 멘트와 함께 오랜만에 만난 강석과 활기차게 방송을 시작했다.
무엇보다 이들은 "TBS 정상화를 위해 힘을 보태 보자"며 한 목소리로 '힘내세요 여러분' 특집방송을 진행했다.
한편, 9595쇼 특집방송 <힘내세요 여러분>을 기획 김성환, 박철, 조영구 등 스페셜 디제이들이 재능기부로 릴레이 방송 중이다. /ssu08185@osen.co.kr
[사진] 'TBS 특집 9595쇼'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