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테랑' '엑시트' '모가디슈' '밀수' 등을 제작한 외유내강의 새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에서 가짜 퇴마사로 활약을 예고한 배우 강동원의 스틸이 공개돼 눈길을 모은다.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감독 김성식, 배급 CJ ENM, 제작 외유내강, 공동제작 세미콜론 스튜디오・CJ ENM STUDIOS)은 귀신을 믿지 않지만 귀신 같은 통찰력을 지닌 가짜 퇴마사 천박사(강동원 분)가 지금껏 경험해본 적 없는 강력한 사건을 의뢰받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전세대가 함께 즐기는 풍성한 재미로 올 추석 관객들의 취향을 정조준할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 측은 18일 가짜 퇴마사 천박사로 변신한 강동원의 훈훈한 비주얼을 담은 '천박사 매력주의보 스틸'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스틸은 캐릭터에 녹아든 강동원의 폭넓은 연기 변신으로 이목을 사로잡는다. 장난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는 천박사의 모습을 담은 스틸은 기발한 가짜 퇴마와 함께 펼쳐질 재미를 예고한다.
여기에 실체를 파악하기 어려운 존재인 범천을 만나 점차 진실과 마주하는 천박사의 깊어지는 감정이 느껴지는 스틸은 세밀한 연기를 선보일 강동원의 활약으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무엇보다 능청스러운 웃음부터 속도감 있는 액션, 몰입도 높은 감정 연기를 모두 소화한 강동원의 감출 수 없는 존재감은 출구 없는 매력으로 다시 한번 극장가를 완전히 매료시킬 것이다.
이처럼 웃음, 액션, 볼거리를 모두 충족시키는 재미를 예고한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올 추석 극장가에 유쾌한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매력 넘치는 캐릭터와 참신한 소재, 박진감 가득한 모험과 한 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전개가 더해진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올 추석 연휴 극장 개봉한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스틸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