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입사 후 첫 업무 돌입..포복절도 웃음 예고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3.08.17 14: 58

그룹 인피니트(INFINITE)가 인피니트 컴퍼니 입사 첫 업무에 돌입한다.
소속사 인피니트 컴퍼니는 지난 16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인피니트(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성열, 엘, 이성종)의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인피니트 컴퍼니' 3화 예고편을 공개했다.
앞서 치열한 면접을 거쳐 인피니트 컴퍼니 입사에 성공한 후 열띤 직급 쟁탈전을 통해 이사부터 사원까지 저마다의 직급을 갖게 된 멤버들은 본격적인 첫 업무에 돌입한다.

공개된 예고편은 삑삑 소리가 나는 닭 인형을 신발에 부착하고​ 걸어 다니는 멤버들의 모습과 함께 시작돼 실소를 안긴다.
이어 '인피니트 컴퍼니 사칙 제1조 1항', '직원들의 소리에 귀를 기울여라'라는 야심찬 문구와 함께 안대로 눈을 가린 채 말랑한 스펀지 몽둥이를 휘두르며 서로를 가차 없이 두들겨 패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져 폭소를 자아낸다.
또 이성종에게 폭풍 난타를 당해 만신창이가 된 남우현의 모습에 이어 장동우로 인해 울먹이는 김성규의 모습이 모두를 포복절도하게 만든다.
호루라기를 불고 춤을 추며 서로를 약 올리는 멤버들의 모습과 함께 마무리된 예고편은 인피니트 컴퍼니의 첫 업무가 과연 무엇일지, 어떤 사유로 멤버들이 서로를 난타하게 된 것인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인피니트는 지난 2010년 '인피니트! 당신은 나의 오빠'를 시작으로 '깨알 플레이어', '서열왕', '디스 이즈 인피니트', '쇼타임' 등 다양한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 멤버들 간의 남다른 케미스트리와 무한 예능감, 비글미를 뽐내 왔다.
올해 초 완전체 활동에 대한 뜻을 모아 인피니트 컴퍼니를 설립한 이들은 동명의 새 리얼리티 예능 '인피니트 컴퍼니'를 통해 또 한번 무한한 매력을 펼치며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고 있다.
인피니트의 좌충우돌 오피스 라이프를 그린 단독 리얼리티 '인피니트 컴퍼니' 3화 에피소드는 오는 18일 오후 7시 인피니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며, 매주 금요일 오후 7시에 만나볼 수 있다.
인피니트는 지난달 31일 일곱 번째 미니 앨범 '비긴(13egin)'을 발매하고 약 5년 만에 완전체로 가요계에 컴백했다. 오는 19일과 20일에는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단독 콘서트 '컴백 어게인(COMEBACK AGAIN)'을 개최한다. /seon@osen.co.kr
[사진]인피니트 컴퍼니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