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더 글로리'·'경소문2' 김히어라, 'SNL코리아4' 호스트 출격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23.08.17 14: 07

배우 김히어라가 'SNL 코리아' 시즌4 호스트로 출연한다. 
17일 오후 OSEN 취재 결과, 김히어라는 최근 쿠팡플레이 예능 'SNL 코리아' 시즌4 측의 러브콜을 받고 출연하기로 결정했다. 오는 9월 김히어라와 'SNL 코리아' 크루들이 만나 정식 녹화를 진행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히어라는 지난해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속 모성애 강한 탈북자 계향심으로 출연해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글로벌 히트작 넷플릭스 '더 글로리'에서 학폭 가해자이자 마약 중독자 이사라 역을 맡아 열연했다. 일명 송혜교를 괴롭히는 '동은오적' 중 한 명으로 메인 빌런 박연진 못지 않은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현재 김히어라는 tvN 토일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에서 본 적 없는 악귀 겔리로 분해 호평을 받고 있다. 시즌2부터 새롭게 투입된 인물로 악귀임에도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는 중이다. 여기에 뮤지컬 '프리다'도 출연하면서 매주 공연 무대에도 오르고 있다.
'더 글로리', '경이로운 소문2'를 통해 대세로 거듭난 김히어라가 'SNL 코리아' 시즌4에서 얼마나 화끈한 변신을 선보일지 관심이 커지고 있다.
한편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4는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공개된다.
/ hsjssu@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