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남길은 오는 25일 오후 8시 서울 홍대 T팩토리에서 열리는 ‘필모톡 with 김남길’에 출연한다.
‘필모톡 with 김남길’은 총 100여 명의 SK브로드밴드 B tv 고객을 초청, 김남길의 주요 필모그래피를 고객과 함께 되돌아보고 배우의 깊이 있는 이야기를 직접 들어보는 토크 콘서트다. 행사에는 영상 자막과 수어 통역이 함께 제공돼 농아인 고객도 참여할 수 있다.
김남길은 ‘필모톡’에서 연기 대상의 영광을 안겨준 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과 ‘열혈사제’, 영화 ‘무뢰한’과 ‘어느날’ 등 대중의 사랑을 받았던 작품들을 되짚어보며 삶과 연기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매 작품마다 장르 불문 연기 내공을 보여준 김남길의 출연 소식이 전해지며 팬들의 기대감이 한껏 높아지고 있다.
아울러 ‘필모톡 with 김남길’은 한글자막, 화면 해설을 넣은 B tv 내 ‘가치봄’ 콘텐츠로 편성해 시청각장애인과 비장애인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으며, ‘가치봄’ 콘텐츠의 매출 일부는 한국농아인협회에 기부된다.
한편 김남길은 지난 15일 개봉된 영화 ‘보호자’에서 성공률 100%의 해결사, 일명 세탁기로 불리는 ‘우진’ 역으로 강렬한 연기를 선보이며 흥행몰이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최근 도쿄, 오사카, 서울, 방콕에서 팬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김남길은 오는 18일 타이베이에서 글로벌 투어 ‘어게인’을 개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kangsj@osen.co.kr
[사진] 길스토리이엔티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