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히어라, '카페 김사장'으로 복귀..."공사 후 새롭게 변신" [Oh!쎈 이슈]
OSEN 유수연 기자
발행 2023.08.15 22: 43

배우 김히어라가 카페 '김사장'으로 다시 돌아왔다.
15일 김히어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그루 오픈 축하♥”라는 멘트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재개장한 카페 입간판 이미지가 담겼다.
앞서 김히어라는 지난 2020년부터 서울 대학로에 카페를 오픈해 운영해 왔다. 직접 공간 디자인, 커피 제조 및 배달 등을 하며 배우뿐 아니라 사장으로도 최선을 다한 것으로 알려졌다.

20일 오후 서울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영화 ‘밀수’ (감독 류승완) 쇼케이스 및 VIP시사회가 열렸다.영화 ‘밀수‘는 바다에 던져진 생필품을 건지며 생계를 이어가던 사람들 앞에 일생일대의 큰 판이 벌어지면서 휘말리는 해양 범죄 활극이다.배우 김히어라가 VIP시사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하고 있다. 2023.07.20 / dreamer@osen.co.kr

그러던 지난달 7일, 자신의 SNS를 통해 "사랑하는 고객님들 아쉽지만, 카페는 오는 16일에 영업을 종료한다. 그동안 사랑해 주셔서 정말 고맙다. 카페 영업이 종료되는 오는 16일까지 더 좋은 것들을 준비하겠다. 그전까지 많이 와줘요"라며 운영 중인 카페 영업을 쉬어간다고 밝혔다.
이어 "김 사장은 무대와 스크린에서 뵐 것"이라고 전했다. 더불어 "간단한 공사 후에 여러분들이 더 좋아할 카페로 변신하니까 자주 애용해달라. 제가 오랫동안 해보고 싶었던 공간인데 (제가 하는 건 아니지만) 공간을 또 다른 공간으로 바꿀 수 있게 돼 기쁘다"라고 알리기도 했다.
한편 넷플릭스 '더 글로리'에서 활약을 펼치며 대중들에게 인상을 남긴 김히어라는 최근 tvN 새 토일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에 출연해 열연을 펼치고 있다.
/yusuou@osen.co.kr
[사진] OSEN DB / 김히어라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