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퀸덤퍼즐’ 오늘(15일) 엘즈업(EL7Z UP)이 탄생한다. 글로벌 프로젝트 걸그룹 엘즈업을 향해 걸어온 최후의 14인이 여정의 종지부를 찍고, 마지막 경연을 펼칠 예정이다.
파이널 생방송에 진출한 멤버는 나나, 휘서, 케이, 여름, 유키, 예은, 연희, 엘리, 쥬리, 도화, 지한, 수윤, 우연, 지우다. 이들 14인은 최고의 프로듀서들이 준비한 파이널 신곡 무대로 시청자를 만날 계획이다.
시청자가 선택한 최상의 조합에 걸맞게, 엘즈업의 활동 특전이 공개되며 많은 이목을 끌고 있다 .엘즈업은 음반 활동은 물론 2023 MAMA AWARDS를 비롯해 여러 글로벌 활동들을 통해 전 세계 팬들을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파이널 조합 투표는 바로 오늘 저녁 8시 마감된다. 지난 세미 파이널 이후 모든 투표 점수가 리셋된만큼, 시청자들의 한 표 한 표가 남다른 영향력을 가질 것으로 보인다.
생방송 특별 투표의 기회도 남아있다. 시청자들은 파이널 무대를 감상하며 생방송과 동시에 열리는 조합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최상의 조합을 향한 여정이 아직 끝나지 않은 가운데, 과연 어떤 멤버가 엘즈업의 자리에 올라설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멤버 26인의 무대도 기다리고 있다. 이들은 처음 함께 시작했던 더블 시그널송 ‘Charismatic’과 ‘SNAP’ 무대를 한층 더 성장한 모습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그간 퍼포먼스 비디오로 공개돼 많은 사랑을 받았던 시그널송 무대를 최초로 관객 앞에서 펼친다고 해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한편, 오늘 저녁 6시 릴리즈되는 선공개 영상에서는 신곡 ‘Billionaire’를 선택한 나나와 ‘Last Piece’를 선택한 휘서의 퍼즐 과정이 공개된다. 현재 ‘Billionaire’팀으로의 인원 재조정이 불가피한 가운데, ‘퀸덤퍼즐’의 파이널 퍼즐은 어떻게 완성될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Mnet ‘퀸덤퍼즐’ 파이널 생방송은 오늘(15일) 밤 10시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