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엔싸인(n.SSign)이 데뷔와 동시에 강력한 팬덤을 증명했다.
15일 소속사 n.CH엔터테인먼트는 "엔싸인이 오늘 방송되는 SBS M, SBS FiL '더쇼' 337회 사전 투표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더쇼'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부터 월요일 오후 2시까지 'STAR PLANET(스타 플래닛)' 앱에서 더쇼 초이스(1위) 후보 선정에 반영되는 사전 투표 기간을 갖는다. 이번 사전 투표는 지난 11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된 가운데, 엔싸인의 타이틀곡 '웜홀 (Wormhole: New Track)(웜홀: 뉴 트랙)'이 총 43.52%의 점유율로 1위를 차지했다.
엔싸인은 지난 9일 데뷔 앨범 'BIRTH OF COSMO(버스 오브 코스모)'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정식 출격했다. 엔싸인은 선공개 수록곡 'Higher(하이어)'로 일본 아이튠즈 K팝 차트 4위를 기록한 데 이어 앨범 발매와 동시에 일본 아이튠즈 종합앨범 차트 1위에 오르는 저력을 발휘했다.
또한 데뷔 앨범으로 선주문량 21만 260장을 기록하며 이목을 집중시킨 엔싸인은 이번 '더쇼' 사전 투표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성공적인 데뷔 포문을 열었다.
이날 '더쇼'에 첫 출격해 팬들과 만나는 엔싸인은 환상적인 퍼포먼스와 비주얼로 강렬한 눈도장을 찍을 예정이다.
한편 엔싸인이 출연하는 SBS M, SBS FiL '더쇼'는 15일 오후 6시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