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이오티(TIOT), 일본 제프투어 도쿄·오사카 진행...신인으로는 이례적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3.08.21 13: 20

그룹 티아이오티가 제프투어(Zepp Tour)를 진행한다.
티아이오티는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0월 12일(목) 제프 오사카 베이사이드, 10월 14일 제프 하네다에서 일본 첫 번째 라이브 콘서트 'BLUEPRINT TIOT' 개최 소식을 알리며 신인으로는 이례적인 행보를 펼쳐낸다.
제프 투어는 일본 주요 도시에 있는 제프(ZEPP) 공연장을 차례로 돌며 단독 공연을 진행하는 투어로, 티아이오티는 약 2000석 규모 공연장 총 5곳 중 오는 10월 12일(목) 오사카에 위치한 제프 오사카 베이사이드, 이어 오는 10월 14일(토) 도쿄에 위치한 제프 하네다 두 곳에서 라이브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티아이오티는 오는 23일 프리 데뷔 앨범 '프레임 더 블루프린트: 가능성의 서막' (Frame the Blueprint : Prelude to Possibilities)을 공개하고 프리 데뷔곡 '백전무패' (百戰無敗)를 통해 패기 넘치는 신인의 면모를 드러낼 전망이다.
더불어 티아이오티는 지난 19일과 2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가 폭발하는 '백전무패' 챌린지 영상을 공개하면서 프리 데뷔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티아이오티는 프리 데뷔를 앞두고 왕성한 소통은 물론 최근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 공개를 순차적으로 진행하였으며 타임테이블에 따라 트랙리스트와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코멘터리까지 공개했다.
한편, 티아이오티는 오는 23일 프리 데뷔 앨범을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 후 오는 28일 오프라인 앨범을 발매한다.
/nyc@osen.co.kr
[사진] 레드스타트이엔엠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