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윤서빈이 팬미팅을 앞두고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지난 14일 오후 티켓 예매 사이트 멜론 티켓을 통해 진행된 피스엔젤스컴퍼니 소속 윤서빈의 팬미팅 'Holiday in SEOBIN' 티켓팅이 예매 오픈과 동시에 초고속 전석 매진을 기록, 티켓 파워를 자랑했다.
오는 9월 2일 서울 홍대 구름아래소극장에서 개최하는 윤서빈의 이번 팬미팅은 신곡 '파도쳐(Love is like a wave)' 발매 이후 처음으로 팬들과 만나는 자리로 더욱 의미가 남다르다.
특히 과거부터 현재까지 매 순간 뜨거운 사랑과 응원을 보내온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고 싶은 윤서빈의 마음을 담은 특별한 팬미팅인 만큼 눈과 귀를 만족 시킬 무대부터 함께 소통하며 즐길 수 있는 코너와 토크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준비될 예정이다.
또한 'Holiday in SEOBIN'이라는 팬미팅 주제처럼 현장을 방문한 관객 모두가 꿀맛 같은 휴가와 힐링을 느낄 수 있도록 윤서빈이 직접 프로그램에 기획에 참여, 모두가 함께 할 수 있는 즐거운 팬미팅을 만들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어 팬들에게 평생 잊을 수 없는 행복한 하루를 선물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윤서빈의 팬미팅 'Holiday in SEOBIN'은 서울 홍대 구름아래소극장에서 오는 9월 2일 오후 6시에 진행된다.
/nyc@osen.co.kr
[사진] 피스엔젤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