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Z-BOYS(청공소년)이 새 미니 앨범을 발매한다.
BZ-BOYS (청공소년)의 새 미니 앨범 '무법자'는 단어 뜻처럼 세상이 정한 기준에서 벗어난 이들의 남성적이고 거친 매력과 특유의 신비로운 매력을 동시에 담아낸 앨범으로 타이틀곡 'OUTLAW'를 비롯해 총 5개 트랙이 담겼다.
타이틀곡 'OUTLAW'는 화려한 덥스텝 신스 사운드가 가미된 라틴 트랩 장르의 댄스곡으로 사랑에 빠진 자신의 모습이 무너지고 흐트러진다 해도 멈출 수 없는 오묘하고 강렬한 감정을 노래했다. 기존에 갖고 있던 서정적 이미지를 탈피해 강렬한 남성미를 표현한 이 곡은 다이나믹한 전개와 높은 음역대를 멤버들의 보컬로 풀어내며 와일드함과 섹시함을 동시에 표현한다.
'OUTLAW'는 골든차일드, 산이, 로켓펀지 등 다양한 아티스트는 물론 BZ-BOYS (청공소년)의 기존 앨범을 함께 작업해 온 프로듀싱 팀 '스타더스트(STARDUST)'가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했고 리더 BON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해 음악성은 물론 시각적 완성도까지 높였다.
이외에도 서정적이면서도 몽환적 무드가 느껴지는 '널 찾으러 갈게 (Find you)', 한국적 가야금 사운드를 믹스한 독특한 사운드의 'Close your eyes', 끝이 보이지 않는 꿈을 위해 달리고 있는 자아에게 보내는 메세지를 담은 'Burn it up'까지 기존 발매 곡들이 수록되어 BZ-BOYS (청공소년)만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앨범에서는 특유의 미성과 감정선이 살아 있는 보이스로 오묘하면서도 신비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 BON을 시작으로 감미로운 보이스에 파워풀함을 더해 섹시함을 강조한 승현, 파워풀한 가창력과 초고음 파트를 맡아 팀의 중심을 잡은 하민, 독특하면서 카리스마 있는 랩으로 강렬함을 더한 Dounle.D까지 멤버 전원이 더욱 성숙해진 역량을 보여주며 국내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BZ-BOYS (청공소년)는 1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 앨범 '무법자'를 발매하고 활동에 나선다. /cykim@osen.co.kr
[사진] 크롬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