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스테이씨(STAYC)가 다채로운 콘텐츠로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지난 11일과 12일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TEENFRESH (틴프레시)'의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Bubble'의 가사 일부가 적혀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동그라미 원하지 / 미랜 그 누구도 몰라 / No body knows / 어쩌지 I can' be / 어디로 튈지 몰라 / Stupid stop / 잔소린 Bubble"이라는 통통 튀는 가사와 어우러지는 콜라주 이미지는 스테이씨의 키치하고 발랄한 매력을 극대화했다.
이어 공개된 영상 또한 색다른 매력으로 팬심을 저격했다. 멤버 수민은 'TEENFRESH NEWS'를 진행하는 아나운서로 변신하는가 하면, 타이틀곡 'Bubble'의 가이드 음원은 물론 하이라이트 메들리, 안무, 뮤직비디오 일부를 깜짝 공개하며 팬들의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이외에도 스테이씨는 특별한 이벤트로 컴백에 박차를 가한다. 스테이씨는 컴백 당일 롯데월드 가든스테이지에서 쇼케이스를 열고 팬들을 만날 것을 예고했고, 모집 인원에게 놀이공원 자유이용권을 증정하며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전망이다. 또 컴포즈커피와 신메뉴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는 등 팬들이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로 열기를 더할 계획이다.
'Bubble'은 경쾌한 신스 베이스 사운드와 한번 들으면 잊히지 않는 중독적인 훅이 포인트인 곡으로, 나를 괴롭히는 남의 시선과 말들을 금방 사라질 거품에 빗대어 스테이씨만의 유쾌하고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아냈다. 스테이씨의 히트곡을 맡아온 하이업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블랙아이드필승과 히트 프로듀서 전군, FLYT 등이 참여해 힘을 더했다.
스테이씨의 세 번째 미니앨범 'TEENFRESH'는 오는 16일 오후 6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