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뭐' 하하 "이미주, 보정빨로 가슴 키워"..박진주 "건물 휘었다" 디스[Oh!쎈 리뷰]
OSEN 김나연 기자
발행 2023.08.12 18: 49

'놀면 뭐하니?' 하하와 박진주가 이미주의 몸매를 디스했다.
12일 방송된 MBC '놀면뭐하니?'에서는 강원도 정선에서 야외 체험학습을 하는 선생 유봉두(유재석)와 학생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유재석은 오프닝 도중 몸매가 드러나는 이이경의 의상을 보고 "너 그렇게 자꾸 부담스럽게 입을래?"라고 지적했다.

이를 본 주우재는 "얘가 여기서 가슴이 제일 크다"라고 말했고, 이미주는 돌연 "아니야!"라고 외치며 "나 안보여?"라고 말했다.
그러자 하하는 "얘는 보정해서 큰거다"라고 디스했다. 이에 이미주는 "아니야 그거 내건데"라고 해명했고, 박진주는 "건물이 휘었던데?"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주우재 역시 "오늘 나전역이 휘어요"라고 말했고, 이미주는 "아니야!!"라고 외쳤다.
특히 체험학습을 위해 마을에 도착한 이들은 계곡에 들어가기 전 준비운동을 했다. 그러던 중 하하는 몰래 유재석에게 다가가 "미주가 물에 들어가려고 비키니 준비한거 봤다. 저는 그꼴 못본다"라고 밀고했다.
유재석은 "지금 하하가 얘기하는데 친구중 한명이 여기 물에 들어가려고 비키니 준비했다는데 그런거 입는 상황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주우재는 이미주를 향해 "물만 보면 그저 비키니 입을 생각만 한다"고 지적했고, 이미주는 "너 깜짝 놀래!"라고 자신감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MBC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