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다양한 색깔의 'Do It Like That'을 공개하며 리스너들의 귀를 즐겁게 하는 가운데, 영국의 음악 프로듀서이자 DJ인 잭스 존스(Jax Jones)가 가세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12일 오후 1시 조나스 브라더스와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Do It Like That'의 잭스 존스 리믹스 버전을 발표했다. 'Do It Like That (Jax Jones Remix)'으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처음 인연을 맺은 잭스 존스는 미국의 그래미 어워드(GRAMMY Awards)와 영국의 브릿 어워드 (BRIT Awards)에 노미네이트된 유명 아티스트다.
'Do It Like That (Jax Jones Remix)'은 펑키한 분위기의 하우스 장르 곡으로, 경쾌하고 신나는 비트가 돋보인다. 잭스 존스만의 독특한 드럼 사운드가 인상적인 이 곡은 하우스 장르 특유의 강렬한 베이스 사운드와 자극적인 신스 사운드가 합쳐져 새로운 매력을 자아낸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Do It Like That'을 통해 댄서블한 오리지널 버전, 몽환적인 저지 클럽, 로맨틱한 느낌의 팝 R&B, EDM으로 재탄생한 앨런 워커 리믹스 등 다양한 버전의 음원을 공개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Do It Like That'으로 해외 유명 뮤지션들과 음악적 교류 이상의 협업을 보여주며 높아진 글로벌 위상을 증명했다. 조나스 브라더스는 이번 협업을 통해 처음 시도하는 스타일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고, 이 외에도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함께한 다양한 콘텐츠로 많은 음악 팬들을 즐겁게 했다.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 역시 "조나스 브라더스와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함께한 팝 크로스오버 최고 히트작 'Do It Like That'을 통해 팬들은 음악을 초월하는 컬래버레이션 과정을 확인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13일 필리핀 불라칸에서 두 번째 월드투어 'TOMORROW X TOGETHER WORLD TOUR 'ACT : SWEET MIRAGE'' 공연을 펼친다.
[사진] 빅히트 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