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 4가 가수 성시경을 6회 호스트로 확정 지었다.
가수와 MC, 유튜버를 넘나드는 올라운드 엔터테이너 성시경이 ‘SNL 코리아’의 신드롬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데뷔 23년 차를 맞이한 성시경이 ‘SNL 코리아’로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매 회 출연하는 호스트들마다 역대급 캐릭터와 밈을 제조해 내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SNL 코리아’ 시즌 4가 성발라, 버터왕자, 국밥부장관 등 다양한 부캐를 가진 성시경의 넘치는 코미디 본능과 센스를 총망라하여 역대급 부캐를 탄생시킬 예정. 뿐만 아니라, 스마트하고 감미로운 성시경의 또 다른 반전 모습은 정통 연기와는 다른 20년 만에 선보이는 코미디 연기로 그간 예능 프로그램과 유튜브에서는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최근 남다른 대세감을 보여주고 있는 성시경은 ‘SNL 코리아’ 시즌 4를 통해 완성된 반전 매력을 폭발, 한층 더 가감 없는 모습으로 다채로운 웃음을 선사할 것이으로 보인다.
성시경은 “그동안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렸지만, 100% 코미디는 처음이다. ‘SNL 코리아’와 크루 분들이 모든 것을 선보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주신 만큼, 무대에서 모든 에너지를 200% 쏟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출연 소감을 전했다. 매주 신선한 호스트들의 과감한 변신으로 압도적인 화제성을 이어 가며 거침없는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SNL 코리아’는 성시경을 6회 호스트로 확정하며 또 한 번 8월의 무더운 여름밤을 확실히 사로잡을 예정이다.
‘SNL 코리아’ 시즌 4 6회는 오는 19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
/nyc@osen.co.kr
[사진] 쿠팡플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