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EPEX(이펙스)가 ‘K 글로벌 넥스트 리더상’을 수상했다.
이펙스(위시, 금동현, 뮤, 아민, 백승, 에이든, 예왕, 제프)는 지난 10일 서울 송파구 케이스포돔에서 개최된 ‘2023 K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에서 ‘K 글로벌 넥스트 리더상’을 수상했다.
이날 이펙스는 ‘K 글로벌 넥스트 리더상’을 수상하며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2023 K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의 또 하나의 포인트인 셀프 시상으로 트로피를 안으며 팬들과 기쁨을 만끽했다.
이펙스 위시는 팬클럽 ‘제니스’와 소속사 식구, 스태프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 뒤 “항상 상을 받을 때마다 다음 목적지를 향하고 정할 수 있는 추진력을 얻는 것 같다. 이번에도 이렇게 소중한 상 주셔서 저희가 더 단단한 목표를 세울 수 있을 것 같다. 항상 저희를 응원해 주시는 우리 제니스 여러분 너무 감사드린다”고 진심어린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어 이펙스는 ‘여우가 시집 가는 날’ 무대로 ‘K 글로벌 넥스트 리더상’ 수상을 축하했다. 8인 8색의 청량한 비주얼과 보이스로 눈과 귀를 사로잡았고, 사랑스러우면서도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와 쉴 틈 없이 펼쳐지는 킬링 포인트로 동화 같은 무대를 완성했다.
한편, 이펙스는 다섯 번째 EP ‘사랑의 서 챕터 2. 성장통’ 활동을 성료한 뒤 서울, 도쿄, 고베, 타이베이 등 아시아 4개 도시를 순회하는 데뷔 첫 단독 팬콘 투어 ‘SUNSHOWER’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