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안아줄래” 권진아, 무더위 타파할 시원한 설렘 ‘Love Me Love Me’ [퇴근길 신곡]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3.08.10 18: 00

가수 권진아가 무더위를 타파할 달콤한 서머송으로 돌아왔다.
권진아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Love Me Love Me’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권진아의 이번 신곡은 지난 3월 발표한 EP 'The Flag' 발매 이후 약 5개월 만에 공개하는 곡으로 한 여름날에 잘 어울리는 싱그럽고 경쾌한 매력으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권진아의 신곡 'Love Me Love Me'는 그루비한 비트 위에 더해지는 권진아의 감성 보컬과 적재적소에 촘촘하게 배치된 신스 사운드, 재지한 코드 진행이 돋보이는 미디엄 R&B 팝 곡으로, 한여름에 걸맞은 청량한 사운드와 맑은 보컬이 어우러진 '권진아 표 서머송’이다.
권진아가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자신만의 사랑 방식을 담아냈으며, 연애의 과정에서 누구나 느낄 수 있는 사랑에 빠진 이의 복합적인 감정을 풀어낸 솔직한 노랫말로 많은 이들의 공감을 유발한다. 지난달 열린 콘서트에서 무대를 선공개해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기도.
“Like 1, 2, 3, 4 셀 수 없어 난 / 널 향한 내 맘 / Love me love me like that / Oh love me love me like that / I want to stay 두렵지 않게 날 / 꼭 안아줄래  / Love me love me like that / Oh love me love me like that”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누군가를 떠올리며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는 권진아의 모습이 담겼다. 권진아의 발랄하고 러블리한 매력이 위트있는 연출과 만나 보는 재미를 더한다.
권진아 특유의 유니크한 음색과 누구나 따라 부를 수 있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 멜로디는 계속된 무더위에 지친 리스너들에게 상쾌하고 기분 좋은 설렘을 선사할 전망이다. /mk3244@osen.co.kr
[사진] 뮤직비디오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