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주예리가 식케이(Sik-K)의 솔로 정규앨범 타이틀 트랙 ‘See You In Every Party’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고혹적인 분위기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9일 공개된 식케이(Sik-K) 뮤직비디오에 여주인공으로 출연한 주예리. 그는 흰 피부톤이 더욱 강조되는 블랙 크롭탑과 강렬한 레드립 스타일로 첫 등장부터 시선을 집중시켰다. 수많은 사람 속 식케이와 등을 맞댄 주예리는 도도한 눈빛과 모델다운 포스로 절제된 섹시미를 드러냈다.
주예리의 지긋이 응시하는 눈빛 연기는 강렬하면서 몽환적인 느낌을 선사하며 보는 이들을 점점 뮤비 속으로 빠져들게 만들었다.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여주인공 역에 완전히 녹아든 그의 자연스러운 표정 연기와 유니크한 매력이 힙한 사운드와 만나 시너지를 일으키며 몰입도를 높였다.
뮤직비디오 후반부, 식케이와 함께 카드 게임을 하던 주예리. 앞에 마주 앉은 식케이를 한참 바라보다 회심의 손 키스를 날렸고, 그 손 키스를 받은 식케이가 넉다운 되는 장면이 그려지면서 매력적인 서사가 완성됐다.
한편, 2019 S/S 서울패션위크를 통해 데뷔한 모델 주예리는 다수의 쇼를 섭렵하며 모델로서 인지도를 탄탄히 구축해 오고 있으며, 오묘하고 매력적인 눈빛과 트렌디한 외모, 타고난 프로포션으로 꾸준히 광고, 매거진, 런웨이 등에서 활약하며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고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뮤직비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