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7주년' 임영웅, '여백' 무대 영상 1200만뷰 돌파..최고의 감성 장인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3.08.11 09: 21

 가수 임영웅이 부른 '여백' 영상이 1200만 뷰 영상으로 등극했다.
2021년 4월 9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는 '임영웅 [여백] 사랑의콜센타'라는 제목으로 하나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임영웅은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를 통해 곡 '여백'을 열창하고 있다. 해당 영상은 9일 오후 기준 1200만 뷰를 넘어섰다.

임영웅은 감미로운 목소리로 분위기를 고조시키다 무대 막바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가슴 가득 진한 감동을 안겼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 2016년 8월 8일 데뷔해 2023년 8월 8일인 7주년을 맞이 했다. 데뷔 7주년을 맞아 팬들에게 편지를 띄웠다.
그는 8일 자신의 팬카페에 "안녕하세요 임영웅입니다"라고 시작하는 글을 게재, "무더운 날씨에 잘 지내고 계시는지 궁금합니다!"라고 팬들의 안부를 물은 뒤 "벌써 8월 8일이라니! 벌써 7주년이라니 여러분들의 아낌없는 사랑에 너무나 감사한 시간들을 보내다보니 어느새 데뷔 7주년을 맞이했습니다!"라고 감격스런 마음을 내비쳤다.
이어 "아껴주시는 여러분들께 늘 보답하려는 노력이 항상 부족한 것 같지만 앞으로도 늘 사랑에 보답하는 영웅이가 되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다짐했다.
그러면서 요즘 건강을 위해 열심히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는 자신의 근황을 알리며 "건강한 식단과 각종 영양제 그리고 운동까지! 여러분들도 항상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래요 나의 건강은? 내가 챙긴다! #나건내챙 오늘 다들 건강 챙기는 인증샷 올려보는건 어떨까요?"이라고 언제나처럼 건강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최고의 감성 장인으로 사랑받고 있는 임영웅의 대기록 행진은 현재 진행형이다.
/nyc@osen.co.kr
[사진] 영웅시대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