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보이그룹 서바이벌 '보이즈플래닛' 출신 임준서가 첫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다.
공연제작사 아이오아이홀딩스에 따르면 임준서는 오는 8월 27일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첫 단독 팬미팅 2023 임준서 팬미팅 'WISHLAND'를 개최, 이에 앞서 오늘(9일) 오후 7시부터 티켓이 오픈된다.
2023 임준서 팬미팅 'WISHLAND'는 보이즈플래닛 방송부터 현재까지 자신이 매 순간 빛날 수 있도록 뜨거운 사랑과 응원을 보내온 팬들과 좀 더 가까운 공간에서 특별한 추억을 쌓고 싶은 임준서의 마음을 담은 특별한 팬미팅이다.
이번 팬미팅은 임준서가 팬들과 직접 만나 교감하는 자리가 될 예정인 만큼, 눈과 귀를 모두 만족 시킬 다양한 무대는 물론 팬들과 쌍방향 소통을 하며 함께 즐길 수 있는 코너와 토크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준비될 예정이다.
또한 '꿈이 현실이 되는 시간', '원하는 것 모두 다 이뤄지는 시간'이라는 팬미팅의 주제처럼 현장을 방문한 관객 전원과의 하이터치, 친필 폴라로이드 사인회 이벤트 진행이 예정되어 있어 팬들에게 잊을 수 없는 행복한 하루를 선물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임준서의 첫 단독 팬미팅 'WISHLAND'는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오는 27일 오후 2시, 6시 총 2회에 걸쳐 진행된다.
/nyc@osen.co.kr
[사진] (주)아이오아이홀딩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