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규리, 세계 챔피언 이긴 게임 실력 공개...테이 "지면 아이디 삭제" ('게임광규리')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3.08.08 18: 23

씨야 출신 남규리와 가수 테이가 게임 실력에 승부욕을 불태운다. 
오늘(8일) 공개되는 MBC 웹예능 '게임광규리'에서 연예계 ‘철권’ 강자로 알려진 남규리와 테이가 한판 승부를 펼친다.
남규리는 몇 해 전 '철권' 세계 챔피언 무릎 배재민 선수와의 대결에서 승리해 게임 팬들을 깜짝 놀라게 한 연예계 대표 철권 실력자로 꼽힌다. 남규리와 함께 철권 강자로 알려진 테이는 각종 예능에서 한 손으로 철권을 하거나 철권 동호회에서 빼어난 실력을 발휘한 연예계 철권 마니아로 알려져 있다.

경기를 앞두고 테이는 “남규리와의 철권 대결에서 지면 철권 아이디를 삭제하겠다”면서 빅매치에 강한 자신감을 드러내 남규리를 긴장시켰다는 후문이다. 한편 ‘철권’ 세계 챔피언 무릎 선수는 남규리와 테이의 자존심을 건 대결 소식에 자처해서 게임 중계 해설을 맡아 시선을 모았다.
연예계 ‘철권’ 최강자 자리를 두고 펼쳐는 남규리와 테이의 ‘철권’ 라이벌 빅매치, 승패 결과가 호기심을 자극한다. 오늘 저녁 6시 30분에 유튜브 채널 엠드로메다 스튜디오에서 공개. / monamie@osen.co.kr
[사진] MB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