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슈가, 입영연기 취소..진⋅제이홉 이어 입대 준비[공식]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3.08.07 15: 54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슈가가 군 복무 이행을 위한 절차를 시작했다.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7일 공식 팬 커뮤니티를 통해 “슈가는 입영 연기 취소 신청을 완료했으며, 군 입대 관련 후속 소식은 추후 정해지는 대로 안내드리겠다”라고 알렸다.
이어 “슈가가 병역의무를 이행하고 건강하게 복귀하는 날까지 따뜻한 응원과 변함 없는 사랑 부탁드리며, 당사도 아티스트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과 애정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27일 오전 서울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영화 ‘대외비’ VIP 시사회 포토월 행사가 열렸다. 방탄소년단 슈가가 취재진을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02.27/ksl0919@osen.co.kr

이로써 슈가는 지난 해 12월 입대한 진과 제이홉에 이어 팀 내 세 번째로 입대를 앞두고 있다.
슈가는 지난 6일 서울 송파구 KSPO DOME(구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열린 앙코르 콘서트를 끝으로 4월부터 이어 온 월드투어 ‘SUGA | Agust D TOUR ‘D-DAY’’의 대장정을 마무리했다. 
다음은 빅히트 뮤직의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빅히트 뮤직입니다.
늘 방탄소년단을 아끼고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게 슈가가 병역의무 이행을 위한 절차를 시작했음을 알려 드립니다.
슈가는 입영 연기 취소 신청을 완료했으며, 군 입대 관련 후속 소식은 추후 정해지는 대로 안내드리겠습니다.
슈가가 병역의무를 이행하고 건강하게 복귀하는 날까지 따뜻한 응원과 변함 없는 사랑 부탁드리며, 당사도 아티스트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과 애정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eon@osen.co.kr
[사진]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