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우예린이 새 싱글 ‘let it go! (daisy)‘을 발매한다.
‘K-POP 스타5’ 출신의 디바에서 시그니처인 오리엔탈 발라드부터 발랄하고 귀여운 팝까지 폭넓은 장르를 아우르는 싱어송라이터로 성장한 우예린의 새 싱글 ‘let it go! (daisy)’가 오늘(7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올 초여름, 통통 튀는 팝 싱글 ‘붉은장미’를 발매하며 대중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어냈던 우예린이 겨울 시즌의 ‘꽃처럼 (flor)’, 봄 시즌의 ‘붉은장미’에 이어 여름에 어울리는 싱그럽고 산뜻한 꽃 시리즈의 3번째 곡으로 돌아온다.
우예린의 신곡 ‘let it go! (daisy)’는 산뜻한 팝 멜로디와 우예린의 다채로운 보컬 컬러 중 귀여움이 돋보이는 곡으로, 우리에게 생기는 걱정과 고민을 쉽게 털어내고 싶다는 ‘바보 같은 춤을 춰요, 모두 훌훌 털어버려’라는 가사가 덧입혀져 곡의 발랄한 분위기가 완성되었다. 더불어 이번 신곡의 분위기와 어울리는 아기자기한 뮤직비디오와 리릭 비디오, 숏츠 영상도 발매 일정에 맞추어 공개 예정이다.
지난 7월 29일 살롱문보우에서 펼쳐진 우예린 단독 공연 ‘자화상 Self-Portrait’는 매진을 기록했으며, 공연에서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 관객들과 호흡하고 미발매곡들의 공개를 통해 호평을 이끌어내었다.
우예린은 ‘let it go! (daisy)’를 비롯한 귀엽고 밝은 꽃 시리즈 곡들을 통해 더 많은 팬들이 생겨난 것 같아 기쁘고, 기존 자신의 시그니처인 오리엔탈 발라드 곡들도 준비 중에 있으니 많은 기대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한 장르에 국한되지 않고 매번 다른 색채와 감성으로 찾아오는 우예린의 다음 곡이 기대된다. /cykim@osen.co.kr
[사진] 루비레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