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이 헤·메(헤어·메이크업)없는 진정한 공항패션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3일 (여자)아이들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는 두 번째 월드투어 '2023 (G)I-DLE WORLD TOUR [I am FREE-TY]’에 참석하기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했다.
공항에서 모습을 드러낸 (여자)아이들은 5인 5색, 각자의 개성을 드러내며 러블리한 매력을 뽐냈다.
미연, 니트 원피스룩으로 청순과 섹시한 매력을 동시에
민니, 청바지에 크롭티 매치 버킷햇과 마스크로 얼굴을 가려도 눈웃음이 매력
소연, 머리부터 발끝까지 핑크 컬러로 매치, 핑크룩 완성
우기, 카고 팬츠에 티셔츠, 캡모자로 내추럴하게
슈화, 여성스러운 원피스로 청순미 가득
(여자)아이들은 지난 5월 15일 신보 'I feel'(아이 필)로 컴백, 발매 직후 아이튠즈 톱 앨범(Top Album) 부문에서18개 지역 1위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또 지난 5월 21일 기준 초동 판매량 116만3,300장을 돌파하며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지난 7월 14일 (여자)아이들은 미국 첫 번째 디지털 싱글 'I DO'(아이 두)를 발매하며 한층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자랑했으며, 두 번째 월드투어로 글로벌 팬들을 만나고 있다.
(여자)아이들의 두 번째 월드투어 '2023 (G)I-DLE WORLD TOUR [I am FREE-TY]'는 서울을 시작으로 타이페이, 방콕, 홍콩, 샌프란시스코, LA, 달라스, 뉴욕, 애틀랜타, 시카고, 런던, 암스테르담, 파리, 브뤼셀, 베를린, 도쿄까지 총 16개 지역에서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jpnews@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