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여행2' 티모시 샬라메 닮은 훈남 등장..얼마나 잘생겼길래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23.08.06 17: 30

‘방과 후 코리아: 수학여행2’가 핀란드 학생들의 수학여행으로 포문을 연다.
 
내일(7일) 밤 9시 첫 방송되는 E채널·AXN·라이프타임 공동 제작 ‘방과 후 코리아: 수학여행2’(연출 전세계, 이하 ‘수학여행2’)는 한국을 사랑하는 해외 10대 학생들이 단체로 한국으로 수학여행을 와서 난생처음 ‘찐’ 한국 문화를 만나고 즐기며 한국을 더 깊이 알고 사랑하게 되는 과정을 그리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시즌에는 신청자가 많아 한국 탐구 과제로 아리랑을 재해석하는 미션을 진행했던 만큼 MC들을 깜짝 놀라게 한 핀란드 학생들의 퍼포먼스를 확인할 수 있다. 아리랑을 발레, 피겨스케이팅, 악기 연주, 시, 그림 등으로 표현해 감탄을 자아낼 것이라고.
높은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핀란드 학생 5명의 활약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배우 티모시 샬라메를 닮은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학생부터 파워 E의 인싸력을 가진 학생 등 역대급으로 매력적인 학생들의 출연을 예고해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특히 올드 K-POP을 마스터한 학생이 나타난다. FT아일랜드의 ‘사랑앓이’, 백지영의 ‘총 맞은 것처럼’을 부르는 학생의 모습에 슈퍼주니어 은혁은 “우리 때 K-POP인데?”라며 놀란다. 더불어 각양각색 캐릭터인 5인 중 은혁, 장도연, 박제니가 뽑은 한국 수학여행에서의 활약이 기대되는 학생도 공개될 예정이다.
이렇듯 한국에 대한 큰 애정을 가진 핀란드 학생들이 드디어 한국 땅을 밟게 되는 터. 과연 핀란드 학생들이 한국에서 제일 먼저 찾아간 곳은 어디일지, 이들은 아리랑을 어떻게 재해석했을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한국 수학여행을 시작한 핀란드 학생들의 첫 에피소드는 내일(7일) 밤 9시 E채널, AXN, 라이프타임에서 첫 방송되는 ‘방과 후 코리아: 수학여행2’에서 만날 수 있다.
/ hsjssu@osen.co.kr
[사진] '방과 후 코리아: 수학여행2'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