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뉴진스vs오마이걸vs정국, 1위 후보 대격돌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3.08.05 15: 25

그룹 뉴진스와 오마이걸, 정국이 ‘음악중심’ 1위 트로피를 놓고 대결을 펼친다.
5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뉴진스와 오마이걸, 정국이 1위 후보에 올랐다.
최근 미국 빌보드 200 차트에서 1위에 오르며 국내외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뉴진스는 ‘Super Shy’로 1위 후보에 오르며 폭발적인 상승세를 입증했다.

1년 4개월 만에 컴백을 알린 오마이걸은 오마이걸 특유의 청량한 서머송 ‘여름이 들려 (Summer Comes)’로 1위 후보에 오르며 굳건한 인기를 자랑했다.
첫 솔로 싱글 ‘Seven (feat. Latto)’을 발표하고 빌보드 '핫 100’ 1위 등 전세계를 뒤흔들고 있는 방탄소년단 정국도 1위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과연 어느 팀이 이번ㄴ주 1위를 차지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인피니트, 마마무+, ITZY, 권은비, TREASURE, 영탁, 브브걸(BBGIRLS), 소유, 오마이걸, 셔누 X 형원, TAN, 싸이커스, 더윈드, ICHILLIN’, HORI7ON 등이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를 꾸민다. /mk3244@osen.co.kr
[사진]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