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각‧신용재‧임한별, 9월 '허용별 콘서트 : 보컬 전쟁' 개최 확정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3.08.05 14: 00

 가수 허각, 신용재, 임한별이 합동 공연으로 뭉친다.
허각, 신용재, 임한별이 결성한 프로젝트 그룹 '허용별'이 오는 9월 9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허용별 콘서트 : 보컬 전쟁 "The War of Vocalists"'를 개최한다.
'허용별' 프로젝트는 방송 프로그램과 유튜브 콘텐츠에 동반 출연하는 등 남다른 친분을 쌓아온 허각과 신용재, 임한별이 지속적인 음악적 교류를 통해 기획한 프로젝트다.

이번 공연에서 세 사람은 현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환상적인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뛰어난 가창력으로 유명한 허각과 신용재, 임한별의 보컬의 조화와 실제로 친한 세 사람의 케미가 어우러져 지금껏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무대를 예고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보컬리스트들의 수준 높은 라이브 무대를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만큼 이번 공연을 향한 음악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앞서 플렉스엠은 공식 SNS를 통해 '허용별' 프로젝트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하며 대중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후 음원 발매부터 예능 출연까지 색다른 행보를 펼칠 것을 예고한 '허용별'을 향한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허각, 신용재, 임한별의 합동 콘서트 '허용별 콘서트 : 보컬 전쟁 "The War of Vocalists"' 티켓은 오는 9일 오후 4시부터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와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플렉스엠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