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CHOSUN '쇼퀸'이 화려한 작곡가진을 공개하며 화제를 잇는다.
5일 TV CHOSUN '당신이 꿈꾸던 무대 - 쇼퀸' (이하 '쇼퀸') 측은 "오는 7일 방송되는 '쇼퀸' 결승전에 주영훈과 박우상, 김승수, 이현승, 신인수, 이동철, 박정욱, 트로트 가수 박구윤이 작곡가로 합류한다"고 밝혔다.
먼저 엄정화 '페스티벌', 최재훈 '비의 랩소디', 임상아 '뮤지컬'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작곡가 주영훈이 '쇼퀸'에 힘을 보탠다. 마마무 'Hip', 화사 'Maria', 벤 '꿈처럼'을 작업한 박우상과 아이즈원 'FIESTA', '비올레타', 아이오아이 '너무너무너무'를 만든 김승수가 TOP7의 개성과 매력이 묻어나는 곡을 선사할 전망이다.
또 김태우 '사랑비', 백지영 '잊지 말아요', 에일리 '보여줄게'를 작업한 이현승, 핑클의 '블루레인', 플라이투더스카이 '가슴아파도', 엠씨더맥스 '가슴아 그만해'를 작곡한 신인수가 합류해 경연곡의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다.
여기에 진시몬 '너나 나나', 장민호 '풍악을 울려라', 김충훈 '나이가 든다는게 화가나'를 작곡한 이동철과 김호중의 '살았고', '나의 목소리로' 등을 작업한 프로듀서 박정욱과 트로트 가수 박구윤 형제가 힘을 보탤 것으로 알려져 이들이 어떤 곡으로 결승전 현장을 뜨겁게 달굴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와 함께 '쇼퀸'은 네이버TV를 통해 8회 선공개 영상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공개된 영상에는 '쇼퀸' TOP7과 가요계에서 내로라하는 작곡가들의 첫 만남 현장 및 경연곡 준비 과정이 담겨있다. 이번 신곡들이 TOP7을 생각하며 만들어진 곡인 만큼 참가자들이 어떤 무대로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안길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쇼퀸'은 음원 및 음반을 내지 않은 대한민국 국적의 10세~54세의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X세대부터 Z세대까지 세대를 대표하는 아마추어들의 꿈의 오디션이다.
한편, 가수의 꿈을 가진 여자들을 위한 꿈의 무대 '쇼퀸'은 오는 7일 월요일 밤 10시 TV CHOSUN에서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