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BLACKPINK) IP 기반의 모바일 게임 '블랙핑크 더 게임' OST 패키지 예약 판매가 오늘(4일) 오후 2시부터 시작된다.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블랙핑크 더 게임'의 OST 패키지는 '스텔라'와 '레브' 버전 내 블랙, 핑크 에디션까지 총 4종이 발매된다.
다양한 구성은 물론 실용성까지 갖춰 소장 가치를 높였다. 독점 화보급 포토카드, OST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QR코드와 가사지, 무대 위의 블랙핑크 미니어처 등신대, 키링으로 활용 가능한 펜던트, 소품을 보관할 수 있는 틴케이스, 게임 재화가 담긴 쿠폰카드 등으로 꾸려졌다.
'블랙핑크 더 게임' OST 패키지는 케이타운포유·위버스샵·메이크스타 등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하며, 오는 25일 정식 발매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HE GIRLS'는 지난 5월 출시된 '블랙핑크 더 게임'의 OST로, 자주적이고 용기 있는 삶에 대한 메시지를 담았다. 리드미컬하고 강렬한 사운드가 귀를 사로잡는 가운데, 멤버들의 독보적인 랩과 보컬이 더해져 곡이 가진 매력을 극대화한다.
뮤직비디오는 오는 23일 게임 내 가상 공간인 '블랙핑크 월드'에서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블랙핑크가 직접 가창한 음악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인 데다, 뮤직비디오 본편이 게임 속에서 펼쳐지는 독특한 시도인 만큼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한편 블랙핑크는 약 150만 명을 동원하는 K팝 걸그룹 최대 규모 월드투어 'BLACKPINK WORLD TOUR [BORN PINK]'를 진행 중이다. 오는 11일(현지시간) 뉴저지를 시작으로 라스베이거스·샌프란시스코·로스엔젤레스 등으로 발걸음을 옮겨 미국 팬들을 만난다. /mk3244@osen.co.kr
[사진] YG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