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균, '수업중입니다2' 복학생 '주혁' 역 캐스팅…8월 11일 첫 방송 [공식]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3.08.04 11: 10

매 작품마다 강한 존재감으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안정균이 '수업중입니다 2'에 전격 합류한다.
안정균의 소속사 아츠로이엔티 측은 "소속 배우 안정균이 오는 8월 11일 첫 방송 예정인 드라마 '수업중입니다 2'에서 복학생 주혁 역을 맡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수업중입니다2'는 대학교 신입생들의 사랑과 청춘을 담은 작품으로 좋아하기 때문에 붙어 있고 싶고 매달리고 싶고 자존심 다 버리고 질척거리다가도 그 자존심 때문에 싸우게 되는 세 커플의 좌충우돌 사랑이야기를 그렸다.

안정균은 극 중 경영학과 조교 성민을 좋아하는 복학생 주혁 역을 맡아 특유의 훤칠한 모습과 시원시원한 이목구비를 바탕으로 친근하면서도 어딘가 비현실적인 복학생의 모습으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아울러 안정균은 첫 방송에 앞서 공개된 '수업중입니다 2' 메인 예고편에서 남자다우면서도 한 사람만 바라보는 순애보를 그려내 방영 전부터 드라마 팬들의 이목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안정균이 출연 예정인 드라마 '수업중입니다 2'는 티빙, 웨이브, 왓챠, 네이버 시리즈 온, 글로벌 OTT 플랫폼 라쿠텐 비키 등을 통해 오는 8월 11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