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동방신기 멤버 유노윤호(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타이틀 곡 ‘Vuja De’(뷔자데)로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오는 7일 발매되는 세 번째 미니앨범 ‘Reality Show’(리얼리티 쇼)의 타이틀 곡 ‘Vuja De’는 재즈 스윙 리듬을 기반으로 한 댄스 곡으로, 반복되는 일상을 치열하게 살아가는 사람들에 대한 공감의 메시지를 가사에 담았다.
특히 이번 ‘Vuja De’ 퍼포먼스는 곡 콘셉트에 맞춰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화려한 안무로 구성되었으며, 쇼맨(Showman)을 연상시키는 독보적인 콘셉트와 믿고 보는 유노윤호의 탁월한 표현력이 어우러져, 명실상부 ‘톱클래스 퍼포머’다운 면모를 가감 없이 선보일 예정이다.
또 오늘(3일) 0시에 동방신기 공식 SNS 계정에는 타이틀 곡 ‘Vuja De’의 분위기를 미리 느낄 수 있는 티저 이미지와 티저 영상이 공개, 가상 세계 속 서커스장을 배경으로 혼란에 빠진 유노윤호의 모습이 극적으로 담겨 있어 이번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유노윤호 세 번째 미니앨범 ‘Reality Show’는 오는 7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