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새 앨범 발매를 앞둔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신곡 'LIP GLOSS'로 컴백한다.
더보이즈는 2일 0시, 공식 SNS 등지를 통해 정규 2집 '판타지(PHANTASY)' 파트1 '8월의 크리스마스(Christmas In August)'의 전곡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하고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컴백 타이틀 곡으로 낙점된 '립글로즈(LIP GLOSS)'를 포함, 마치 꿈처럼 기적같은 '상상'의 순간들과 감정을 크리스마스 선물처럼 담아낸 총 6개 신곡이 베일을 벗어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앨범에는 BTS, 르세라핌, NCT DREAM 등 인기 K팝 아티스트들의 대표곡을 작업한 쟁쟁한 글로벌 프로듀서 라인이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여기에 큐, 선우, 에릭 등 다수의 멤버들이 앨범 대다수 수록곡 작사에 이름을 올리면서 더보이즈만의 색깔을 더하는 데 힘을 보탰다.
이 중 타이틀 곡 '립글로즈'는 컨셉추얼한 스토리의 가사와 부드러우면서도 중독적인 멜로디가 매력적인 '서머 캐럴송'이다. 하우스와 신스팝 장르 조화로 더보이즈 특유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이 곡은 작사에 멤버 선우, 에릭이 공동 참여해 더욱 눈길을 끈다.
또한 스페셜 유닛 구성이 눈에 띄는 곡 'Passion Fruit'는 지난 정규 1집 '리빌(REVEAL)'에서 선보였던 유닛곡 '흔적 (Scar)'과 '시간의 숲 (Goodbye)' 이후 새롭게 선보이는 유닛곡이며, 앞으로 펼쳐질 '판타지' 3부작에서의 다양한 유닛 조합을 기대해볼 수 있어, 다양한 유닛의 탄생 역시 눈여겨 볼 포인트가 될 것이다.
이 밖에도 더보이즈의 강렬하고 다채로운 보컬 색채를 드러낸 곡 'Lighthouse', '네 눈에 비친 불꽃놀이보다도 찬란한 것은 없다'는 설렘 가득한 가사를 지닌 'Fire Eyes', 피아노 중심의 청량한 사운드와 풍부한 화음이 돋보이는 곡 '나만 아는 이야기 (Fairy Tale)'까지 '8월의 크리스마스'라는 하나의 주제 안에 여섯 개의 이야기를 담아내 한층 더 넓어진 음악 스펙트럼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더보이즈의 신곡 '립글로즈(LIP GLOSS)'를 포함한 정규 2집 '판타지(PHANTASY)'의 첫 이야기 '8월의 크리스마스(Christmas In August)'는 오는 7일 오후 6시, 멜론을 포함한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티저 이미지 및 트랙리스트 공개를 마친 더보이즈는 이후 트랙 클립 등 추가 콘텐츠 공개를 이어가며 계속해서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킬 예정이다. /mk3244@osen.co.kr
[사진] IST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