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15기 영철♥영숙 "내년 5월 결혼"..옥순♥광수 이어 두번째
OSEN 김나연 기자
발행 2023.08.01 08: 34

'나는솔로' 15기 영철과 영숙 커플이 결혼을 발표했다.
최근 ENA, SBS Plus '나는 솔로' 15기 멤버 옥순, 광수 커플은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옥순, 광수는 사귄지 15일만에 결혼을 결심, 두 달 만에 결혼 준비를 시작했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던 바. 이날 라이브 방송에서 옥순, 광수 커플은 또 다른 15기 멤버 영철, 영숙 커플과 만나 이야기를 나눴다.

특히 누리꾼들은 영철, 영숙의 결혼 여부에 대한 궁금증을 드러냈다. 그러자 옥순은 영철, 영숙에게 대답을 듣고는 깜짝 놀라며 "영철이랑 영숙이 내년 5월에 결혼한대요"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앞어 영철과 영숙은 '나는솔로' 15기 방송이 끝난 후 진행된 유튜브 라이브에서 "결혼은 아마 내년 쯤에 하지 않을까 싶다"고 귀띔했던 바 있다.
당시 영철은 "제가 강력하게 (결혼을) 추진 중이지만 아직 협의가 잘 안 된 상황"이라며 "열심히 노력해보겠다"고 말했고, 영숙은 "만난지 한 달도 안 됐을 때부터 (결혼을) 하자고 하는데 진정성을(모르겠다)"며 "기간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해서 조금 더 만나보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런 가운데 두 사람이 내년 결혼 예정인 사실이 알려지면서 많은 시청자들의 반가움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나는 솔로'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유튜브 촌장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