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X이민기X수호 ‘힙하게’ 인연→'모차르트' 관람까지..찐남매 쓰리샷
OSEN 박하영 기자
발행 2023.07.30 19: 14

배우 한지민과 이민기가 엑소 수호가 출연하는 뮤지컬 ‘모차르트’를 관람했다.
지난 29일 한지민은 “모차르트”라며 배우 이민기, 송상은과 함께 엑소 수호가 출연하는 뮤지컬 ‘모차르트’를 보러간 일상을 공유했다. 사진 속 한지민은 이민기와 마스클 쓴 채 함께 공연 티켓을 들고 다정한 셀카를 찍는 모습을 담았다. 무엇보다 한지민과 이민기는 얼굴을 반쯤 가렸음에도 불구하고 뚜렷한 이목구비로 눈부신 비주얼을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진 영상에는 수호와 함께 다정한 포즈를 취했다. 한지민과 이민기는 수호를 가리키는 포즈를 취했고, 수호 또한 꽃받침 포즈로 귀여운 매력을 뽐내기도 했다. 세 사람은 오는 8월 12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힙하게’에 출연하는 공통점이 있다. 드라마를 촬영하면서 친분을 이어오고 있는 세 사람의 모습에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한지민, 이민기, 수호가 출연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힙하게’는 범죄 없는 청정 농촌 마을 무진에서 우연히 생긴 사이코메트리 능력으로 동물과 사람의 과거를 볼 수 있게 된 성실한 오지라퍼 수의사 ‘봉예분’(한지민)과 서울 광수대 복귀를 위해 그녀의 능력이 절실히 필요한 욕망덩어리 엘리트 형사 ‘문장열’(이민기)이 자잘한 생활밀착형 범죄를 공조수사하던 중, 연쇄살인사건에 휩쓸리며 벌어지는 코믹 수사 활극이다.
/mint1023/@osen.co.kr
[사진] ‘한지민’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