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소울크라이(Soul Cry)가 웹툰 ‘오, 보이!’ OST로 감성 충전에 나선다.
30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소울크라이가 참여한 웹툰 ‘Oh, Boy!(오, 보이!)’ OST ‘부표’가 발매된다.
소울크라이의 ‘부표’는 사랑하는 이와 마음이 멀어진 현재 상황을 바다 위 길 잃은 부표에 투영해 표현한 곡이다. ‘줄을 끊어줘 바다로 향하게/아님 당겨줘 네게로 향할게/너 없는 이 밤 참아왔던 외롬(외로움)이 거세게 밀려와/졸음처럼 떨치지도 못할 그리움’과 같이 서정적이고 애잔한 노랫말이 마음을 적실 전망이다.
이번 곡은 수많은 드라마와 웹툰 OST 작업을 책임져 온 고병식(메이져리거), 이형성, 버저비터, 박성준의 합작품으로 들을수록 빠져들게 하는 OST 탄생을 예고했다.
감각적인 기타 연주와 함께 소울크라이 특유의 매력적인 음색과 섬세한 감정선이 한껏 조화를 이루며 작품의 분위기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지난 2008년 가요계 데뷔한 소울크라이는 꾸준한 앨범 발표를 비롯해 다양한 OST를 통해 실력파 뮤지션으로 자리매김하며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발휘하고 있다.
김윤이 작가의 작품 ‘오, 보이!’는 혈기 왕성한 지무와 친구들이 펼쳐가는 열혈 학원 만화. 박진감 넘치는 서사가 매력적인 BL 웹툰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한편 소울크라이가 참여한 웹툰 ‘Oh, Boy!(오, 보이!)’ OST ‘부표’는 30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