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윈드, 찬란한 여름날 그려낸 ‘여름방학’..청량 유스틴 한 스푼 [퇴근길 신곡]
OSEN 김채연 기자
발행 2023.07.26 18: 00

더윈드가 시원하고 청량한 서머송 ‘여름방학’으로 무더위를 물리친다.
26일 오후 6시 그룹 더윈드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번째 싱글 ‘Ready(레디) : 여름방학' 수록곡 '여름방학'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지난 5월 데뷔한 더윈드는 바람이 꼭 필요한 계절에 맞춰 유스틴 매력으로 리스너들에게 시원한 힐링을 전한다고. 첫번째 미니앨범 ‘Beginning : The Wind Page'(비기닝 : 더 윈드 페이지)을 통해 약 6주간 활발한 활동을 펼쳤던 더윈드는 전원 보컬 포지션, 일곱 멤버들의 라이브 실력 등이 화제를 모으며 관심을 자아냈다.

신곡 ‘여름방학’은 멤버들의 밝고 시원시원한 보이스와 함께 아름다운 선율, 락킹한 기타 라인이 합쳐지며 풍부한 멜로디를 채웠다. 여름방학을 맞아 잊지 못할 여행을 떠나는 설레고 벅찬 마음을 그대로 담았다. 여름을 맞아 한층 진하고 높은 채도의 청량감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우리의 찬란한 여름날 이야기/아름다운 낮과 밤이 기다릴 그곳에/레몬 빛 햇살 속에 달려가 우릴 맡겨/숨차도 좋은 걸 잊지 못할 여름방학”
청량감이 느껴지는 싱그러운 가사가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도 그대로 담겼다. 일본 오키나와로 떠나 아름다운 자연과 이국적인 건축물을 배경으로 촬영했다는 더윈드는 어린시절 추억이 떠오르는 나무 놀이터, 청춘 영화에서 본듯한 학교 건물을 배경으로 청춘의 매력을 그대로 뽐냈다. 더불어 수영장에서 함께 뛰어노는 멤버들의 모습에서 케미스트리가 전해져 이번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도.
한 편의 청춘 영화를 떠올리게 하는 영상미, 쉽게 흥얼거릴 수 있는 멜로디가 눈과 귀를 사로잡는 가운데 무엇보다 한여름과 잘 어울리는 ‘여름방학’ 속 싱그러운 표현이 서머송의 매력을 높인다. 특히 오는 8월 2일 발매되는 타이틀곡 ‘WE GO’에서도 서머 유스틴을 느낄 수 있다고 예고돼 더욱 관심이 집중됐다.
지난 5월 새로운 힐링을 불어오면서 청춘의 한 계절을 그대로 표현한 더윈드가 선보이는 ‘여름방학’은 조금 더 청량하고 시원한 모습으로 팬들을 만난다. 싱그러운 비주얼과 하이라이트 멜로디로 웰메이드 그룹을 인정받고 있는 더윈드가 보여줄 하루하루에 기대를 모은다.
한편, 더윈드가 발매한 ‘여름방학’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첫번째 싱글 ‘Ready(레디) : 여름방학’은 오는 8월 2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 위드어스엔터테인먼트, 뮤직비디오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