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에이티즈(ATEEZ)가 미국 ‘빌보드 200’에 5주 연속 진입했다.
24일(현지시각)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차트에 따르면 에이티즈의 미니 9집 ‘더 월드 에피소드 2: 아웃로우(THE WORLD EP. 2 : OUTLAW)’가 ‘빌보드 200’에서 171위를 차지하며 5주 연속으로 차트인했다.
앞서 에이티즈의 미니 9집 ‘더 월드 에피소드 2: 아웃로우’는 발매 첫 주 ‘빌보드 200’에 2위로 진입해 자체 최고 성적을 기록하며 눈길을 끌었다. 이어 꾸준한 글로벌 인기를 입증하며 5주 연속으로 해당 차트에 이름을 올리며 놀라운 성적을 연달아 기록했다.
이렇듯 연일 자체 최고 기록을 거듭 경신하며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에이티즈는 프로페셔널한 무대 매너와 비교불가한 콘셉트 소화력을 통해, 앨범 공식 활동 종료 후에도 꾸준히 호성적을 내고 있다.
특히 에이티즈는 지난 20일 4세대 K팝 아티스트 최초로 사우디아라비아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해 현지 팬들의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한계 없는 활약을 보여줬다. 이에 글로벌 시장에서 막강한 파워를 과시하며 계속되는 에이티즈의 '커리어 하이' 행진에 많은 K팝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에이티즈는 오는 29일 일본 도쿄에서 개최되는 ‘워터밤 재팬 2023’에 참석 후, 8월 5일 태국 방콕에서 아시아 투어 2023 ‘‘더 펠로우십 : 브레이크 더 월’ 인 아시아 (‘THE FELLOWSHIP : BREAK THE WALL’ in ASIA)’ 공연을 이어간다. /seon@osen.co.kr
[사진]KQ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