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용원장 옥순♥︎변호사 광수, 15기 단톡방에 자랑 엄청했네..웨딩사진 대방출 [★SHOT!]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3.07.25 21: 00

결혼을 앞둔 ‘나는 솔로’ 15기 광수-옥순 커플이 웨딩화보를 대방출했다.
옥순은 25일 커플 인스타그램 계정에 “광수-옥순 웨딩 촬영사진입니다3. 첫 번째 사진은 최애 사진. 저희 결혼하는 거 어디다가 말할 곳은 없고 15기 단톡방에 웨딩사진 대방출 했었거든요”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이어 그는 “첫 번째 사진 반응이 가장 뜨거웠다는 >_< 지금 럽스타를 15기 단톡방에 하고 그랬어요. 매번 응원해주는 15기 출연진들 최고 최고”라며 광수와 찍은 웨딩 촬영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옥순은 민소매 화이트 드레스를 입고 여신 자태를 뽐내고 있다. 턱시도를 차려 입은 광수 또한 순순하면서 댄디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은 파란 하늘을 배경으로 진하게 뽀뽀하는 사진까지 공개하며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샀다.
두 사람은 ‘나는 솔로’ 15기에 출연해 커플을 이뤘다. 광수는 변호사이며 옥순은 무용학원 원장이다. 이들은 사귄 지 15일 만에 결혼을 확신했다며 약 두 달 만에 결혼 준비를 진행하게 됐다고 알렸던 바. 결혼식은 내년 1월이다.
/comet568@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