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리원 미니 2집 ‘New Chapter’ 네모 앨범 금일(25일) 발매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3.07.25 13: 50

 걸그룹 아일리원(ILY:1)이 오늘(7월 25일) 두 번째 미니앨범 ‘New Chapter(뉴 챕터)’를 스마트 앨범인 네모 앨범으로 발매한다. 타이틀곡 ‘MY COLOR(마이 컬러)’와 ‘Shining Sky(샤이닝 스카이)’, ‘꽃이 피었습니다(Blossom)’까지 연주곡 포함 6곡이 담긴 미니 2집은 아일리원의 청순한 매력을 가득 담고 있다.
아라, 리리카, 하나, 로나, 나유, 엘바까지 6인조 걸그룹 아일리원은 한국, 일본, 대만 국적의 멤버 각 2명씩으로 구성됐다. 이번 미니 2집 ‘New Chapter(뉴 챕터)’는 여섯 명의 소녀들이 그동안 꿈꿔왔던 세상의 첫번째 장을 열어 새롭게 시작하겠다는 바램을 담고 있다.
아일리원의 미니2집 ‘New Chapter(뉴 챕터) 네모 앨범은 NFC가 내장된 카드와 멤버 별 포토 카드와 단체 포토 카드 2장을 포함해 8장의 포토 카드 그리고 스티커 2종으로 구성됐다. 스마트폰의 NFC 기능을 통해 네모 카드를 네모즈 앱에 등록해 사용한다. 음악 외에도 이번 뮤직 비디오 비하인드 영상과 아일리원 6명의 매력적인 이미지들도 즐기며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네모 앨범의 콘텐츠는 다국어로 제공되며 앨범 발매 이후에도 다양한 콘텐츠와 기능이 업데이트된다. 그래서 소장 가치가 있는 앨범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아일리원도 네모 앨범 발매 이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직접 팬들과 만나며 함께하고 콘텐츠들을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nyc@osen.co.kr
[사진] 아일리원, 네모즈랩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