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창원 소재 스타트업 ㈜앤드메이드와 2023시즌 후원 협약 체결
OSEN 길준영 기자
발행 2023.07.24 15: 10

NC 다이노스가 2023시즌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NC는 24일 “창원 소재 스타트업 ㈜앤드메이드와 지난 20일 창원 NC파크에서 2023시즌 후원 협약을 맺었다”라고 전했다. 
이번 협약으로 NC는 C팀(NC 퓨처스팀) 선수단의 부상 예방과 치료를 위해 ㈜앤드메이드의 파워톰 관절용 스포츠밴드(이하 ‘파워톰’) 114박스를 후원받는다. ㈜앤드메이드의 연구소장인 안철우 솔백한의원 원장은 C팀 선수단의 한방치료를 돕는다.

NC 다이노스 제공

NC가 후원받는 스포츠밴드 ‘파워톰’은 토사자, 구기자, 복분자, 오미자 등 20여 가지 한방원료를 배합해 만들었다. 선수들의 근육, 인대, 뼈의 만성적 문제 해결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
남경희 ㈜앤드메이드 대표이사는 “NC 선수들의 부상 방지와 재활 치료에 파워톰이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 앤드메이드는 도내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NC 다이노스와 상생하며 NC의 승리를 응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손성욱 NC 다이노스 육성팀장은 “지역의 스타트업 ㈜앤드메이드의 후원으로 선수들의 부상 관리에 도움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좋은 플레이로 지역민들께 더 큰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앤드메이드는 한의사와 의사들이 연구에 참여해 마이크로 니들(Micro-needle) 특허기술에 천연물질을 적용한 제품을 출시한 스타트업으로 창원시 의창구에 기반을 두고 있다. /fpdlsl72556@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